본문 바로가기

logo

메뉴버튼
보도자료

청약·세제부담 없는 10년 전세 임대, '비테라 인 테라스' 주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인벤테라
댓글 0건 조회 456회 작성일 22-06-21 10:33

본문

㈜인벤테라 그룹이 오는 7월  ‘비테라 인 테라스(VITERRA in Terrace)’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광주광역시 동구에 자리하며 임대보증금 1억 원대부터 책정되는 10년 전세 민간 임대 물건이다.

취득세·재산세·양도세 등 세금 부담이 없고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또한,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공급받을 수 있다.

분양사측 관계자는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임대보증금을 보장해 주기 때문에 전세금을 떼일 우려가 없다"면서 "입주 시까지 1,000만 원 정액제로 초기 부담이 적고 입주 시부터 3년간 임대료가 동결되어 보증금 인상 걱정도 덜 수 있다"고 설명한다.

'비테라 인 테라스'는 광주의 대표적 도심인 동구에 자리하고 지하 2층~지상 19층 235가구(실)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공급 타입은 79㎡ 단일 면적으로 2개의 침실과 거실로 구성되어 있다.

문화 및 의료시설 등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고 필문대로를 통한 광주 전역 이동 및 동광주IC를 통한 호남고속도로, 각화IC 등 제2순환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국립 아시아문화전당, 전남대병원, 조선대병원, 조선대, 동구청 등 풍부한 배후수요가 있고 구시청, 동명동 카페거리, 양림동 문화플레이스 등이 근접해 있어 다양한 수요층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출처 : 넥스트데일리(http://www.next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