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o

메뉴버튼
보도자료

‘비테라 인 테라스’ 7월 오픈… 전 세대 특화설계 10년 전세 ‘주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인벤테라
댓글 0건 조회 532회 작성일 22-06-23 16:54

본문

지하 2층~지상 19층, 79㎡ 단일 공급 총 296대
광주 도심 입지… 청약통장 無․만 19세이상 누구나 신청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건축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며 평안한 삶과 아름다운 주거생활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주)인벤테라 그룹이 선보이는 ‘비테라 인 테라스(VITERRA in Terrace)’가 7월 오픈한다.

‘비테라 인 테라스(VITERRA in Terrace)’는 광주의 대표적 도심인 동구 금동에 자리하며 임대보증금 1억원대부터 책정되는 전 세대 특화설계 구조의 10년 전세 민간임대 상품이다.

광주의 중심권인 만큼 문화 및 생활, 의료시설 등의 인프라와 필문대로를 통한 광주 전역 이동 및 동광주IC를 통한 호남고속도로, 각화IC 등 제2순환도로 이용이 쉬워 교통 환경 또한 훌륭하다.

사업지 인근에는 대학병원, 증권사, 충장로․금남로 상권, 광주지방법원 등이 다양하게 밀집돼 있어 관련 종사자들의 기대 또한 오르고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으며, 소득이나 재산 기준 조건이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공급받을 수 있고. 전세상품이기 때문에 취·등록세, 재산세, 양도세 등 각종 세금의 부담에서 자유롭다.

또한 입주 시까지 1,000만원 정액제로 초기 부담이 적으며 입주 시부터 3년간 임대료가 동결, 보증금 인상 걱정도 덜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비테라 인 테라스(VITERRA in Terrace)’는 지하 2층~지상 19층, 단일 공급면적 79㎡로 2개의 침실과 거실로 구성돼 있으며 주차 대수가 총 296대로 가구당 1.3세대 주차할 수 있다.

광주천과 사직공원 산책로, 하늘마당 문화생태공원의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고 세대마다 무등산이나 광주천의 풍경을 한눈에 누릴 수 있다.

‘비테라 인 테라스(VITERRA in Terrac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국토일보(http://www.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