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o

메뉴버튼
새소식

광주 동구 금동 ‘비테라 인 테라스(VITERRA in Terrace)’ 7월 오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인벤테라
댓글 0건 조회 424회 작성일 22-07-04 10:13

본문

(주)인벤테라 그룹이 선보이는 10년 전세 민간임대 준주택 ‘비테라 인 테라스(VITERRA in Terrace)’


동구 금동 153 외 4필지 일원에 위치한 지하 2층 ~ 지상 19층, 공급면적 79㎡로 이루어진 비테라 인 테라스는 입주 시까지 1,000만원 정액제로, 3년간 임대료가 동결되어 보증금 인상에도 걱정이 없으며 또한,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235 전 세대가 최고급 마감재와 특화설계로 이루어져 설계 시부터 꼼꼼한 단계를 거쳐 전문성을 확보하고 원활한 구조를 통해 완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인근주변으로는 전남대병원과 조선대병원, 국립 아시아문화전당, 동명동 카페거리, 양림동 문화플레이스 등 다양하고 풍요로운 생활 인프라가 밀집 되있고 단지 지근거리에는 ‘도심건강길’이 형성되어있습니다. 또 세대 중 광주천 뷰, 무등산 뷰가 가능하며 일부 세대에서는 무등산과 광주천 뷰를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광주 시내∙외 쾌속이동 및 동광주IC를 통한 호남고속도로, 각화IC 등 제2순환도로 이용이 편리하며 KT GIGA Genie, 단지 내 세탁실, 스크린골프, 피트니스 센터 등 커뮤니티 시설이 수요자들에게 더없이 좋은 주거 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주)인벤테라 그룹의 '비테라 인 테라스(VITERRA in Terrace)’의 오픈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관심 있으신 고객분들께서는 아래 번호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표번호 062-454-1700